본문 바로가기
부동산 정보

서울 전세형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12월21~23일까지!

by 홍초딩 2020. 12. 20.

LH에서 서울지역 전세형 매입임대주택을 개보수하여 무주택세대구성원을 대상으로 시세의 70~80% 수준의 전세형 임대주택에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공고가 12월8일에 났었습니다.

그리고 12월21일부터 23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는데, 신청자격은 수도권(서울,경기,인천)에 주민등록이 등재되어 있는 무주택세대 구성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 모집일정은 다음과 같은데요.

신청접수는 등기우편으로 접수를 해야하고 기한 내 우체국 소인이 찍힌 등기우편에 한하여 인정을 한다고 합니다. 더불어, 신청하는 지역에 따라서 접수처가 다르기 때문에 주소를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.

신청지역 서울 강북구, 노워구, 도봉구의 경우에는 LH 서울중부권주거복지지사로 보내야 합니다. 서울 강서구, 구로구, 양천구는 LH서울서부권주거복지지사로 우편을 보내야 하니, 거주하고자 하는 지역을 꼭 확인하고 보내시길 바랍니다.

제출서류는 공통서류와 추가제출 서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 

 

제출서류를 확인하고 잊지마시고 준비해서 23일까지 신청 접수를 하시길 바랍니다. 추가적으로 좀 더 상세한 일정과 내용은 아래 사진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지금까지 서울지역 전세형 매입임대주택 신청접수 및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.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시 한번 LH사이트에 들어가서 자세히 정독을 해보시고 꼭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.

반응형

댓글